본문 바로가기

Photos

스냅사진(안포리 굴개마을, 장수리 자매마을, 대서이/소서이마을)_2019.03.17

XF 100-400mm 망원렌즈 구매겸 둘러본 여수 해안마을


카메라 X-T2

렌즈 XF 100-400mm, XF 18-135mm


한창 지어지는 웅천 꿈에그린 아파트단지


굴개마을 가는 언덕길에서 멀리 바라본 여수 웅천


굴개마을 작은 마을

(굴개마을에 대한 소개기사 http://www.nh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030)


연해진 페인트로 느끼는 시간의 차이


펜션인지, 카페인지 모르겠지만 한창 지어지고 있는 건물

나중에 다시가보면 펜션인지 카페인지 아니면 개인주택인지 알것 같네요.


자그마한 어항이라 집도 많지 않네요.


바다에 비친 햇살


이제 막 피어나는 배추꽃


시간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가라앉은 낡은 목선


굴개마을을 지나 장수리쪽으로 가는길에 멀리 바라본 백야도


하화도


장수리 자매마을 해변에 심어진 바람막이 숲의 나무들

여름에 가보면 무성한 나무가 멋진 풍광을 만들어내는데, 아직은 이른 봄이라서 생기는 없네요.


장수리 자매마을 해변 파노라마


아직 한창 건설 중인 화양대교


장수리쪽 주탑


조발도쪽 주탑


벌구마을 가는 언덕에서



이목리 벌구마을


벌구마을 어항


이목리 항구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 본 대서이/소서이 마을에서의 노을













달사진.

Red Label 망원렌즈라 그런지 크롭해도 색수차가 없고, 달의 분화구가 잘 드러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