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

2018년 10월 21일 스냅 사진 (갯노을길)

주말 오후 노을보러 나간 하루

카메라 X-E2S

렌즈 XC 50-230mm, XF 35mm F2.0 

다만 거의 대부분은 XC 50-230mm로 찍었네요. 


예울마루


예울마루 맞은편 장도에 건설 중인 예울마루 확장 건물들

갤러리, 카페 등


여수 웅천 아파트 단지


어선의 전구들


소호동 항구


역광에 렌즈 이물질을 확인했는데, 일단 외부 먼지로 생각되네요. 청소는 했으니 다음에 찍을 때도 생기는 지 확인해봐야겠네요.


이제 잠자리도 점점 사라질 가을 시기네요.


아직은 싱그러운 녹색을 띄는 아카시아


갯노을길 입구

예전에는 공사 중이었는데, 모두 완공되서 멋진 자전거길이 되었습니다.


산책도 좋구요.


갯노을길 노을 사진





아래 사진이 마음에 들었는데, 하필 먼지때문에...





사곡리 해넘이길 해안도로에서 찍은 사진


복산리 대곡해안길로 넘어가다 급히 차를 멈추고 찍은 사진들


XC 50-230mm도 빛망울은 나쁘지 않네요.


필름브라켓팅 모드 (Astia)


필름브라케팅모드 (Velvia)

확실히 벨비아 모드가 보라색 노을 배경이 짙게 나와서 마음에 드는데, 어쩔때는 과한 느낌도 들더군요.


해가 다 넘어갔지만, 물때에 맞춰서 그물을 내리고 계시는 어부 (아마도 부부이신듯)


아래는 Astia


아래는 Velvia


다른 어선 (Astia)


다른 어선 (Velv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