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ashlight/Surefire

Surefire New model R3IB and Aviator (A1 or A1L)

작성일 2016.08.07


CPF를 둘러보던 중 슈어파이어의 신제품에 관한 내용이 있어서 가져옵니다.


먼저 R3IB 입니다.



2개의 LED가 장착되고 IB(IntelliBeam)가 적용된 것으로 보이고, SideKick처럼 내장형 충전배터리가 장착된 것 같네요. 

P2X Fury IB의 경우 반사경 안쪽에 센서가 장착되어 있었는데요. (리뷰 링크)


R3IB도 동일한 방식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2개의 LED와 동시에 스위치도 2개로 조작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어쨌든 정확한 것은 출시가 되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무려 Aviator 신작이네요.

사이즈는 CR123 1개 사용하는 라이트로 변경된 것으로 보입니다. 혹은 기존과 같이 CR123*2개 사이즈도 출시될 수도 있겠네요.

크기만 키우면 되니까요.


우선 공개된 사진은 Vampire V1과 동일한 형태입니다.


다만, White/IR LED가 아니라 White/Color(Red/Yellow Green/Blue/Amber) 라는 점이 차이점이네요.

아마도 V1 처럼 각각의 LED에 대해서 High/Low Mode로 구동되는 것 같습니다.


기존 A2/A2L와 달리 White Lamp(or LED)와 Side LED가 동시에 켜지는 방식이 아니라 개별적으로 작동하는 방식으로 추측됩니다.

모델명은 정확히 나오지 않아 모르겠지만, A1L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2015/2016 Shot Show에서 보여준 신형 모델들이 아직도 미출시된 상태인데 거기서 소개되지 않는 신형 모델들이 소개가 되는군요. ㅎ

(대표적으로 UM2나 신형 Minimus Headlamp)


물론 어디까지나 소개일 뿐, 언제 시장에서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사진출처1: http://soldiersystems.net/2016/08/03/orsm-surefire/

사진출처2: http://www.candlepowerforums.com/vb/showthread.php?421566-*sneak-peak*-Surefire-R3IB-amp-Avi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