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ashlight/Surefire

Surefire E1b Backup 80lm Flashlight review

작성일: 2107.03.19

--------------------------------------------------------------------------------------------------------

E1b Backup 110lm 모델 리뷰는 이전 글 참고바랍니다. (http://fdna.tistory.com/244)


초기 E1b Backup입니다.

중고품이라서 상태는 별로입니다.



구형은 그냥 BACKUP이라는 모델명 각인만 있습니다. 신형은 특허번호도 각인되어 있는 것과 좀 다른 부분이네요.


로고는 구형이며, 일련번호는 5자리입니다.


80루멘 제품과 110루멘 제품의 일련번호로 서로 이어지는 지는 모르겠지만, 구형의 일련번호가 상당히 앞서네요.


고무캡은 사용흔적이 많아서 주위가 많이 닳았습니다.


다행히 클립은 멀쩡합니다. 


헤드


110루멘 제품이 렌즈에 AR코팅이 되어 있지만, 구형은 그런건 없네요.


LED는 XR-E로 보입니다.


일부러 그런 것인지 아니면 제품마다 편차가 있는지 모르겠으나, 구형의 TIR옵틱이 신형보다 더 탁합니다.

점등을 해보면 꼭 담배연기가 피어나는 듯한 형태입니다.


실내빔샷 (거리 약 50cm)

80루멘


5루멘


실외빔샷 (거리 약 5m)

80루멘


5루멘

(빛이 약해서 노출시간이 1초임에도 초점이 잡히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