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

스냅사진_여수 달천 노을, 별사진

날짜: 19.10.09

카메라: X-T2

렌즈: XF 14mm, XF 55-200mm


여수 달천의 작은 해변으로 가는길


느지막이  도착한 해변이라서 해가 저물고 있네요.


동영상



200mm 망원으로 찍어야 해넘이 모습이 제대로 나오네요.


좀 더 확대

아래 보이는 섬은 여자도입니다.


해가 지고 아직 해의 기운이 남은 모습


화이트밸런스를 조정해서 찍었습니다.


여자도 위로 보이는 샛별(금성)


200mm 렌즈로 찍어본 목성의 모습


확대한 모습

목성과 주위 4개 위성이 보이네요.


밤하늘에 장노출로 그냥 찍어본 사진인데, 처음에 한줄기 빛이 찍혀서 유성인가 싶었는데,


다음 사진에도 찍히는 걸 보니


유성이 아니라 그냥 위성인 것 같네요. ㅎㅎ


카메라 구입하고 처음 찍어본 별 사진이네요. 

렌즈는 XF 14mm

사진1


사진2


사진3